크로스워드책 드디어 끝냄!!!!! (+방콕 갈 준비도 끝)

2023. 5. 5. 01:54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ㅋㅋㅋㅋ 104번 풀고 있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이 책을 다 끝냈다 ㅠ_ㅠ

ㅋㅋㅋ 사실 모르는 단어들이 절반이상 넘었지만...

(감히 몰라도 된다고 말할 수 있는 단어들도 꽤나....많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다...ㅠㅠ

집에 예전에 북페어때 사재기해둔 새 크로스워드책들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하나씩 다 풀어가겠어!

 

 

 

말레이시아 우기가 분명 아닌데.. 매일 비가 온다 ^_^

우기가 2월까지인줄 알았는데 4월에 진짜 거의 매일 비가 온다 ^_^

비 그치고 테니스 칠 수 있을때 바짝 쳤다^_^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니나가 준 잇츠베러 쑥크래커 이후로 쑥입이 터져서 (ㅋㅋ)

한국마트에서 쑥차도 사고!

그리고 민지언니가 한국비행갔다가 우유생크림번 가져와서 줬당 ㅠㅠ 맛있군...

 

태국가기전 마지막으로 러닝도 때리고!

다음 러닝은 방콕에서 한다!!!!

 

투썬즈가서 크림홍합이랑 파스타도 먹었당

여긴 파스타 맛집!!!

홍합 보니까 예전에 샤로수길에 있는 프홍(응..프랑스 홍합집..) 자주 갔었는데ㅠㅠㅠ 생각나네

 

하리라야때 받은 앙빠오, 저 봉투 진짜 요긴하게 잘 쓴당

여행갈때마다 현금 소분해서 넣어두기 너무 좋음!

예전엔 차이니즈뉴이얼때나 하리라야때 나눠주는 홍빠오, 앙빠오 다 안받았는데

여행갈때 요긴한거 깨닫곤 늘 꼬박꼬박 열심히 챙긴당

ㅋㅋㅋㅋ

특히 ZUS커피에서 준 앙빠오 질이 너무 좋음....

 

그리고 방콕에서 읽을 책들도 다 챙겼당

저번에 지니편으로 한국책들 잔뜩 받았기 때문에 아주 든든쓰 ㅋ.ㅋ

탐독해주겠어

그리고 며칠전에 산 영어소설책도 한권 가져간당

영어소설책은... 다 못읽겠지만 (당연)

열심히 읽어보자

 

그리고 크로스워드책 새것도 하나 챙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콕에서 한달살기(혹은 두달이 될 지도) 하는데

쉴 시간이 없겠어 아주

테니스도 칠거고, 러닝도 할거고,

책도 읽을거다!!!!! 

 

껄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