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한달살기6) 방콕에서 테니스 치기! (@LE SMASH CLUB)

2023. 5. 30. 13:14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방콕한달살기5) 방콕 통로 카페 추천 Voiij coffee & stuff, KAY'S 스쿰빗49 (현금결제안됨), Peace 和 Orienta

작년부터 가보고 싶었던 방콕 카페가 있었다. 작년 7월 처음 방콕에 왔었는데, 그 전에 아무 정보 없이 방콕 카페 해쉬태그를 타고 돌아다니다 우연히 한 카페를 발견하고 구글맵에 핀을 꽂아놨

lisa-in-my.tistory.com

방콕 이전 이야기는 여기!

 

 

 

흐히 이건 테니스 꿈나무 카테고리에 쓸까싶다가 그냥 방콕시리즈에 쫙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쓴다!

방콕에서 테니스치려고 라켓에 테니스가방에 테니스화에 오버그립 여분까지 정말 바리바리 다 챙겨왔당

 

그리고 드디어 테니스 치러 감!!!!!!

방콕사는 친구들이 테니스치는 코트가 있다고 해서 그랩타고 렛츠고

통러 숙소에서 그리 멀진 않은데,

역시 퇴근시간이라.... 차가 많이 막혔다^_^ 방콕 트래픽잼 헬...

 

드디어 도착!

큰길을 달리다 되게 후미진(?) 골목 사이로 들어오면 

테니스장이 있을까 싶은 곳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당

 

저 멀리 보이는 테니스 라이트!!!!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이다!

앞 쪽에 코트 4곳,

 

그리고 뒷쪽에 새로 칠한 건지 모르겠는데 되게 귀여운 색깔의 코트 4개!

 

이뻐

예쁘다ㅠ ㅠ

 

내 테니스치마 색이랑 깔맞춤이얌

태국 오기전에 오버그립도 내가 아끼는 키모니로 바꿨당!

 

 

 

 

 

 

ㅋㅋㅋ 열심히 서브도 넣고,

 

 

 

 

리턴도 하고!

 

 

 

 

 

 

 

근데.. 사실 방콕이 ㅋㅋㅋㅋㅋ요즘 날씨가 미쳐서 덥긴 진짜 더웠다...

밤 8~10시에 쳤는데

바람이 불지 않으면 습도도 높고 그래서 

땀도 줄줄나고 했지만(사실 테니스치면 땀나는게 당연ㅋ)

그래도 너무 재밌었다!!!!!!!

 

https://goo.gl/maps/2ta19NrcaVLpUsfJ6

 

Le Smash Club · 499 213 Talat Chong Nonsi Alley, Chong Nonsi, Yan Nawa, Bangkok 10120 태국

★★★★☆ · 테니스장

www.google.com

 

방콕 다음 이야기는 여기!

 

 

방콕한달살기7) 방콕 5KM 러닝, 통로카페 Livid Coffee, Broccoli Revolution, 방콕소품샵 Oyster and things, 방

이른 아침에 또 나와서 러닝 시작! 6시 반 넘어서 나온건데 더 일찍 나왔어야 싶은 마음이 듬.. 이미 해가 떴고 조금씩 더워지고 있는 방콕의 아침 이번에는 아예 통로 메인거리 끝까지 올라간 뒤

lisa-in-my.tistory.com

 

728x90